헤럴드 팝

영화

CGV,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 생중계

기사입력 2020. 08. 01 19:1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차세대 걸즈 밴드 프로젝트인 ‘BanG Dream!(뱅드림!)’의 일본 현지 콘서트를 CGV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CGV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일본 야마나시현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개최되는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 라이브 뷰잉을 국내 상영한다고 밝혔다.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는 3일간 한여름 밤 야외에서 펼쳐지는 특별 공연이다. 첫째 날에는 5명의 멤버가 표출하는 다크하고 쿨한 세계관이 특징인 ‘Roselia’ (로젤리아)의공연이 펼쳐진다. 다음 날에는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한 경력이 있을 만큼 뛰어난 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RAISE A SUILEN’(레이즈 어 스이렌) 무대를 선보인다.

마지막 날에는 ‘반짝반짝, 두근두근’을 테마로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활기찬 악곡을 특징으로 하는 ‘Poppin’Party’ (포핀 파티)가 무대에 오른다. 이와 함께 지난 3월에 제4의 리얼밴드로 활동이 발표된 ‘Morfonica’(모르포니카), ‘마에지마 아미’(Pastel*Palettes의 마루야마 아야역)의 등장도 확정됐다.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 라이브 뷰잉은 21일부터 3일간 매일 오후 5시에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서면 4개 극장에서 열린다.

CGV 얼터콘텐츠팀 박준규 팀장은 “일본, 한국, 홍콩, 대만, 태국 등 아시아 5개국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뷰잉을 CGV에서 선보이게 돼 팬들의 기대감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마치 콘서트 현장에 온 듯 많은 팬들이 함께 영화관에 모여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anG Dream!’은 밴드를 결성한 5명의 여고생들이 함께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일본 애니메이션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