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B1A4 산들, D-3 '생각집 EP.1' 내지 일부 공개..담백한 언어+사진

기사입력 2020. 08. 02 11:48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무공해 발라더’ 산들의 생각들이 고스란히 담긴 ‘생각집 EP.1'을 오는 5일 발매한다.

산들은 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생각집 EP.1’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터지 이미지에는 ‘생각집 EP.1’의 내지의 일부가 담겨 있다. '나의 취향으로 꾸며진 소중한 공간을 갖는일: 독립을 꿈꾸며', '60대 산들에게'라는 제목으로 적힌 글들에는 산들의 생각들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자신만의 공간에 자신의 취향과 이야기로 채워질 떄 그 사람만의 매력이 생기리라 나는 믿는다', '얼굴은 미소가 따뜻하고 고요한 인상이었으면 좋겠다' 등의 글귀에는 산들다운 담백한 언어로 인간 이정환을 좀 더 들여다 볼 수 있는 꾸밈없는 진솔함이 전해진다. 특히 글들과 함께 산들의 시선으로 촬영된 사진들이 함께 배치되어 있어 산들의 감성을 한층 더 섬세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산들의 ‘생각집 EP.1’는 앞서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생각집 시리즈의 노래들을 비롯해 새로운 신곡들이 수록된 한정판 앨범으로 산들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산들의 앨범 ‘생각집 EP.1’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