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POP이슈]틴탑 천지, 오늘(10일) 입대‥역주행 열풍→군백기 시작 첫 타자

기사입력 2020. 08. 10 06:00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천지/사진=헤럴드POP DB


보이그룹 틴탑의 멤버 천지가 오늘 입대한다.

오늘(10일) 천지가 현역으로 군복무를 시작한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천지는 자대배치를 받고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코로나19 등 안전상의 이유로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천지는 지난 2010년 데뷔. 틴탑 멤버 다섯 명 중 가장 먼저 입대를 하게 됐다. 지난달 10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앨범 '투유2020'을 발매했던 틴탑은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났던 터.

이미지중앙

천지 인스타


천지는 입대 이틀 전인 지난 8일 진행됐던 틴탑의 온라인 콘서트 '틴 탑 10 라이브(TEEN TOP 10 LIVE)'로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게 됐다. 리더 캡은 무대를 마치고 앞으로 시작될 군백기에 대해 언급하며 "열심히 각자의 인생을 살다가 다시 만나자"고 밝혔다. 천지는 공연을 마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너무즐거웠어요! 건강히잘다녀올께요. 행복한기억만들어줘서 고마워"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틴탑은 최근 2.5세대 보이그룹 역주행 열풍의 중심에 서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향수 뿌리지마', '긴생머리 그녀', '미치겠어' 등 히트곡들은 다시 화제에 오르기도.

천지를 시작으로 틴탑 완전체는 잠시만 안녕을 고하게 됐지만 군복무를 안전하게 마치고 다시 돌아올 틴탑에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