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팝업★]"외출? 예진이랑만 가"..박희순, 아내 바보→사랑꾼 인증

기사입력 2020. 08. 15 08:05
이미지중앙

박희순/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정혜연 기자]배우 박희순이 아내 박예진을 언급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여름방학'에서는 이선균과 박희순이 정유미, 최우식의 초대를 받고 놀러 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우식은 이선균, 박희순과 함께 바닷가 드라이브를 나섰다. 이선균은 "바다 너무 좋다. 애들 데리고 와야겠다. 불러줘서 고맙다"라며 감탄했다.

박희순 역시 "어젯밤에 설레서 잠을 못 잤다. 소풍 가는 기분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선균이 "형도 어디 잘 안 나가잖아"라고 물었고, 박희순은 "맞다. 예진이랑만 간다"라며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정유미와 최우식, 이선균, 박희순은 다락방에 모여앉아 변진섭의 음악을 들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또 탁구도 즐기며 소소하지만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네 사람의 도란도란한 분위기를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힐링을 선사했다.


이미지중앙

'여름방학' 캡처



앞서 박희순은 지난해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아내 박예진과의 두근거리는 첫 만남을 회상했다.

당시 박희순은 "해투'에서 처음 만났다. 그땐 박예진을 쳐다볼 틈도 없었다"라고 고백했다. 황우슬혜는 "박희순 선배님이 매일 아내 자랑을 한다. 차인표 선배님이 최고 아내 바보인 줄 알았는데 박희순 선배님이 능가한다"라고 말하며 부러워 한 바 있다.

한편 박희순과 박예진은 지난 2011년 4월부터 연애를 시작해 2015년에 별도의 결혼식 없이 언약식을 한 후 혼인신고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