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엘라스트, 한국 문화 가치 알리는 '코리아넷' 출연..멤버별 다채로운 매력

기사입력 2020. 09. 07 14:36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엘라스트(E’LAST)가 K팝 대세 신인 아티스트로서 출구 없는 매력을 대발산했다.

엘라스트는 7일 오전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이 유튜브를 통해 24시간 한국문화를 소개하는 방송 '코리아넷'에서 데뷔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영상부터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포맷의 영상을 모두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엘라스트는 "전 세계 코리아넷 시청자 여러분 그리고 팬 여러분 저희 엘라스트가 해외 문화홍보원 코리아넷에 한국 문화의 가치를 알리는 데 참여하게 돼서 영광이다"고 소개하며 'K-pop Quiz'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엘라스트의 자체제작 리얼리티 '잠금해제'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엘라스트의 열정이 가득 느껴지는 데뷔 타이틀곡 '기사의 맹세'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부터 멤버별 브이로그까지,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평범한 청년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또 팬사인회 후 예의바르게 인사하는 모습부터 스케줄을 위한 메이크업 비포 앤 애프터, 숙소 안에서의 유쾌한 모습까지 풋풋한 감성이 담긴 영상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했다. 재치 넘치는 멘트와 귀여운 애교까지 더하며 엄마 미소를 짓게 했다.

영상 중간 다양한 퀴즈와 함께 '기사의 맹세' 뮤직비디오 본편과 퍼포먼스 버전, 연습실 안무 연습 영상, 수트 댄스 영상 등도 방영되면서 멋짐 폭발하는 프로페셔널한 엘라스트의 모습도 공개됐다.

유튜브 채널 '퇴경아 약먹자 X 엘라스트'의 '동작 보고 노래 맞추기' 게임도 공개됐다. 엘라스트는 단 한 장면만 보고도 바로 선배 아이돌의 노래를 맞추며 K팝에 대한 방대한 지식과 열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유쾌함 넘치는 예능감까지 뽐내며 앞으로의 활약상에도 기대감을 더했다.

엘라스트는 해외 문화홍보원 코리아넷 'K-pop Quiz'를 통해 그간 공개했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망라하며 글로벌 음악팬들에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엘라스트는 지난달 첫 데뷔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하였다.

사진 = 코리아넷 유튜브 채널 캡처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