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뜨거웠던 여름날의 기록"..'미스터트롯: 더 무비' 임영웅→장민호 파이널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0. 10. 18 09:14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드디어 오는 10월 22일(목)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10월 22일(목) 개봉을 앞두고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앞서 론칭 예고편으로 콘서트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미스터트롯: 더 무비'. 이번에는 TOP6의 인터뷰 그리고 1박 2일 MT 현장까지 담긴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하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다시 한번 끌어올리고 있다. 파이널 예고편 속 TOP6는 꿈의 무대에서 다시 한번 노래를 향한 간절함을 깨닫고, 팬들과 함께한 감사했던 시간을 회상하는 등 진솔한 모습으로 영화에 감동을 더한다. 여기에, 1박 2일의 꿀 같은 휴식을 통한 재충전의 모습들은 앞으로 그들이 이어 나갈 신화를 기대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이처럼 다시 무대로 돌아가 관객들의 가수로, 서로의 동료로 이어 나갈 이들의 뜨거웠던 여름을 기록한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오는 10월 2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