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성시경, 제과 기능사 필기 합격 "곧 실기..아저씨도 수험생"

기사입력 2020. 10. 18 16:57
이미지중앙

사진=성시경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성시경이 제과 기능사 필기시험에 합격한 소감을 밝혔다.

가수 성시경은 1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임금님 귀가 당나귀 귀였는데 헤헷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 "너무 걱정 했거든요. 떨어지면 창피한 것도 창피한 거지만 다시 한다고 생각하니 어휴. 아무튼 큰 산은 넘었다고 생각했는데 그 뒤에 산맥이 기다리네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성시경은 "진짜 없는 시간에 열심히 이제 20종류 한바퀴 구워봤는데 곧 실기 시험입니다. 외우는 것도 외우는 거지만 경험이 있어야 상황에 대처를 할텐데 조금 무리한 스케쥴이네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실기야말로 한 번쯤 떨어질 생각으로 급하게 신청했어요. (떨어지기싫은데) 복습해도 불안할 텐데 계속 스케쥴이네요 흑 주말입니다 재충전하는 하루 되시길 수험생들 힘내요. 아저씨도 수험생이야"라며 "#축합격 #곧실기 #넌망함 #그러게 #왜했니 #개힘듦 #힘내자 #빠이팅"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성시경은 '축합격' 피켓을 들고 제과 기능사 필기시험에 붙은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성시경이 직접 만든 디저트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성시경은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