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POP이슈]엑소 첸, 오늘(26일) 입대‥시우민-디오-수호 이어 네 번째

기사입력 2020. 10. 26 06:00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첸/사진=헤럴드POP DB


엑소 첸이 오늘(26일) 입대한다.

지난 16일 첸은 엑소의 공식 팬클럽 리슨을 통해 장문의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일교차가 심한 요즘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냐. 더운 날씨가 지나가 버리고 어느덧 가을이 되었다. 오늘(16일)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여러분께 10월 26일 군 입대 소식을 전하고자 글로나마 인사를 드리게 되었다"고 적었다.

이어 "복무 기간 동안 여러분께 더 성장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몸도 마음도 건강히 의무를 다하고 올 테니 그동안 여러분께서도 지금처럼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지내시길 바란다.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첸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첸이 10월 26일 입대한다.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로서 엑소 첸은 지난해 5월 시우민, 같은해 7월 디오 그리고 지난 5월 수호의 입대에 이어 네 번째로 군복무를 하는 멤버가 됐다.

지난 1월 첸은 결혼 및 득녀 소식을 전해 팬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안기기도 했던 터. 첸은 발표 한달 뒤인 2월 19일 리슨을 통해 "처음 글을 썼을 때 제 마음과는 다르게 부족하고 서툰 말들로 실망하고 상처받은 모습이 저도 마음이 아팠다"며 "지금까지 여러분이 주신 사랑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그 사랑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다. 앞으로도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후 첸은 다이나믹듀오의 싱글 '혼자'에 참여했으며, SBS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너의 달빛', 지난 15일 디지털 싱글 '안녕'을 발표하며 열일행보를 이어가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