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김필, '스타트업' OST '어느 날 우리' 오늘(24일) 공개..감성 짙은 보이스

기사입력 2020. 10. 24 10:18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정혜연 기자]황금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세 번째 OST ’김필’의 ‘어느 날 우리’가 10월 2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tvN '스타트업' OST PART. 3 ‘어느 날 우리’의 가창자는 최근 ‘그때 그 아인’, ‘나도 모르는 노래’를 연달아 히트 시킨 ‘김필’이 참여했다.‘어느 날 우리’는 김필 특유의 풍부한 감성 짙은 보이스가 유난히 돋보이는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위에 다양한 악기의 선율을 조화롭게 이루어 드라마 ‘스타트업’ 속에서 극중 인물들의 쓸쓸함과 아련함을 대변해 주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수많은 히트곡을 작업한 서재하, 김영성 작곡가와 박세준 음악감독의 협업으로 탄생한 ‘어느 날 우리’가 ‘김필’의 목소리를 만나 많은 이들의 가을밤의 가슴을 울려줄 것이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로 ‘당신이 잠든 사이에’, ‘호텔 델루나’를 연출했던 오충환 감독과 ‘피노키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박혜련 작가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다시 재회한 작품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3회는 오늘(24일) 오후9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아카이브 아침, 뮤직버디, 블렌딩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