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위아이 "멤버 전원 반전 매력의 소유자"[화보]

기사입력 2020. 10. 26 08:06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멤버 전원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데뷔 준비부터 눈길을 끈 그룹 위아이. 데뷔 후 첫 미니 앨범 ‘IDENTITY : First Sight’를 발매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위아이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1월 호의 백커버를 장식했다. 위아이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머렐과 함께 스포티한 무드가 물씬 묻어나는 화보 촬영으로 위아이만의 밝은 매력을 발산했다.

위아이는 함께 활동을 준비하며 깨달은 서로의 매력에 대해 “멤버 전원이 반전 매력의 소유자”라고 답했는데 “멤버들마다 가지고 있는 반전 매력을 하나씩 발견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또한 위아이 멤버들이 팀워크를 느끼는 순간을 묻자 멤버들 대부분은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았을 때 가장 마음이 잘 통하는 것 같다”며 “여섯 명이 함께 만든 무대를 볼 때면 ‘우리가 정말 한팀이구나’란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된다”고 전했다. 여기에 장난스러움이 가득한 여섯 명의 소년들이 만난 만큼 한 번 장난을 치기 시작하면 멤버 모두 똘똘 뭉치는 꾸러기 매력도 보여줬다.

데뷔곡 ‘트와일라잇’으로 사랑받고 있는 위아이. 데뷔곡에 대해서도 “중독성 강한 곡으로 한번 들으면 헤어나올 수 없게 푹 빠지게 만들겠다”고 전했다.

최고의 무대만을 선사하겠다는 그룹 위아이의 인터뷰와 화보는 2020 앳스타일 매거진 11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