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정시아 "두 아이 엄마이자 아내인 정시아를 카메라에 담는 모든 순간 즐거워"[화보]

기사입력 2020. 10. 26 10:06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배우 정시아가 다채로운 매력이 공존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통통 튀는 발랄함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정시아가 월간지 ‘우먼센스’ 11월호를 통해 팔색조 같은 모습을 선보인 것.

‘평범한 하루’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정시아는 특유의 상큼한 미소로 생기를 뿜어내는가 하면 그윽한 눈빛과 가녀린 자태로 180도 다른 우아함을 발산하고 있다. 한결 같은 미모는 물론 어떤 스타일이든지 찰떡 소화하며 다양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는 그의 모습이 절로 감탄을 자아낸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시아는 식단, 뷰티, 운동 등 소소한 일상을 공유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 두 아이의 엄마이자 아내, 평범한 여자 정시아를 배우 정시아로 메이크오버하고 카메라에 모습을 담는 모든 순간이 즐겁다”고 전하며 “나 하나를 위해 끝까지 바라봐주는 수많은 스태프들을 보면 울컥하며 감사한 마음이 충만해진다” “나를 위해 애써주는 저 사람들을 위해 ‘더 열심히 하자’ 느낀다”고 진심 어린 말을 덧붙였다.

지난 24일 채널A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뜨겁게 종영한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강지경 역으로 활약한 정시아는 과한 개성을 지닌 인물에 완벽 빙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화려한 패션으로 매 순간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또 한번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그야말로 ‘무한 매력의 소유자’라는 말이 어울리는 정시아.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게 될 지 기대가 모아진다.

출처=우먼센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