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비투비 포유, 글로벌 팬들 위한 영상 통화 이벤트 오픈

기사입력 2020. 11. 06 09:22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정혜연 기자]6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비투비 포유(BTOB 4U)와 글로벌 팬들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3일 오후 비투비 포유(BTOB 4U)의 첫 미니앨범 'INSIDE'의 영상 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전 세계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비투비 포유(BTOB 4U)의 영상 통화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메이크스타는 비투비 포유(BTOB 4U)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INSIDE'를 구매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멤버들과 영상통화를 즐기는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전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모든 응모자들에게 스타메이커 증서와 비투비 포유(BTOB 4U)의 첫 미니앨범 'INSIDE'는 물론, 미공개 포토카드까지 마련해 설렘을 안겼다.

또한 메이크스타는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비투비 포유(BTOB 4U)의 'INSIDE'를 구입하고, 응원글에 영상통화 메시지를 남긴 팬들을 대상으로 4명을 추첨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멤버들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투비 포유(BTOB 4U)는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로 구성된 비투비의 새 유닛으로, 비투비 속 또 다른 매력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들의 첫 미니앨범 'INSIDE'에는 타이틀곡 'Show Your Love'를 비롯해 'Tension', 'Bull's Eye', '신기루', '그대로예요'까지 총 다섯 곡이 담긴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비투비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으로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비투비 포유(BTOB 4U) 멤버들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믿고 듣는 비투비'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