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몬스타엑스, 래퍼 스눕독과 깜짝 협업..'더 스폰지밥 무비' 사운드트랙 합류(공식)

기사입력 2020. 11. 21 11:58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그룹 몬스타엑스가 래퍼 스눕독과 함께 파라마운트애니메이션과 니켈로디언 무비스의 기대작인 ' 더 스폰지밥 무비: 스폰지 온 더 런(‘The SpongeBob Movie: Sponge on the Run.’ 사운드트랙 ‘How We Do’로 호흡을 맞췄다.

영화는 스폰지밥이 뚱이와 함께 바다의 신 포세이돈에게 납치된 애완동물 달팽이 ‘핑핑이’를 구하기 위해 애틀랜틱 시티의 잃어버린 도시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깜짝 컬래버레이션으로 이목을 끈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7년부터 월드투어를 통해 본격적으로 미국 활동을 시작했으며, 각종 페스티벌과 라디오, TV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면서 차근차근 글로벌 입지를 넓혀 왔다. 올해 초에는 첫 미국 정규앨범 ‘올 어바웃 러브(ALL ABOUT LUV)’를 발매하면서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5위를 비롯해 빌보드 차트 총 7개에서 톱 10에 이름을 올렸으며, 다양한 현지 매체에서 집중 조명받으면서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단단히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더해 몬스타엑스는 최근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를 발매하면서 총 10곡의 수록곡 중 4곡을 멤버 형원, 주헌, 아이엠의 자작곡으로 채워 멤버들의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또 발매 당일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컴백쇼로 글로벌 시청자 77만 명을 모으고, 하트 수 15억 5천을 기록하는 데 이어, 타이틀 ‘Love Killa(러브 킬라)’로는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면서 뜨거운 열기 속에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더 스폰지밥 무비: 스폰지 온 더 런’은 최근 미국, 캐나다, 중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넷플릭스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