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마마무 여동생' 퍼플키스, 26일 첫 싱글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 콘셉트 포토 공개 [공식]

기사입력 2020. 11. 22 09:14
이미지중앙

사진출처 RBW


[헤럴드POP=김은혜 기자]RBW 신예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퍼플키스(PURPLE KISS)는 오늘(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프리 데뷔 첫 디지털 싱글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My Heart Skip a Beat)'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프리 데뷔에 대한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퍼플키스(PURPLE KISS)는 어두운 밤거리에서 마치 결투를 준비하듯 비장한 모습이다. 퍼플 컬러를 활용한 망토 스타일링과 가죽 부츠, 화려한 액세서리를 더해 강렬하면서도 신비한 느낌을 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레드 앤 블랙 컬러를 이용해 강인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자아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신인의 당찬 패기를 드러내 궁금증을 높였다.

퍼플키스(PURPLE KISS)는 2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My Heart Skip a Beat)'를 발표한다. 이후 연내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 뒤, 내년 초 가요계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특히 퍼플키스(PURPLE KISS)는 RBW가 6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서 출중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갖춘 실력파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 지난 19일 1theK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TOP 여성 보컬 곡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 현재 50만 뷰를 넘어서며 글로벌 팬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처럼 퍼플키스(PURPLE KISS)는 데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그룹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동시에 팬들과 끈끈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로 이끌고 있다.

한편, 퍼플키스(PURPLE KISS)는 2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My Heart Skip a Beat)'를 발매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