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그리즐리, 오늘(22일) 새 미니앨범 '꽃zip' 발매..로맨틱 직설 화법에 심쿵

기사입력 2020. 11. 22 11:01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가수 그리즐리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꽃zip (꽃집)'을 발매한다.

'꽃zip'은 지난여름 발매한 싱글 '꽃1.jpg' 타이틀곡 'Homework(홈워크)', '꽃2.jpg' 타이틀곡 'IF(Feat.쿠기)'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된 ‘꽃’ 시리즈의 완성본이다.

타이틀곡 '꽃집'은 통통 튀는 비트 위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그리즐리의 다채로운 분위기와 더불어 중성적인 보이스 톤을 잘 표현해냈다.

피처링에는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신세하, 황소윤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네오 케이팝' 영역을 구축한 올라운더 플레이어인 '수민(SUMIN)'이 참여해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원하는 게 있으면 다 말해 / 어떤 꽃을 좋아해 말만 해 / 하늘 위 근두운 타고 갈게 / 꽃집을 채로 사 줄게’ 등 직설적인 화법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다 해줄 수 있는 감정을 표현했다.

그리즐리의 새 미니앨범 '꽃zip'은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EGO Group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