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도굴',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유쾌한 입소문 장기흥행ing[공식]

기사입력 2020. 11. 23 07:26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올 가을 유쾌한 범죄오락영화 '도굴'이 개봉 3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개봉 후 꾸준히 관객들의 유쾌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일궈낸 성과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도굴'은 개봉 3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해 누적 관객수 1,276,616명을 기록했다. '도굴'은 11월 4일 개봉 이래 단 하루도 1위를 놓치지 않고 1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더불어 개봉 이후 매주마다 신작들의 개봉 공세 속에서도 '도굴'의 유쾌한 입소문은 현재 진행 중이다. '도굴'이 금주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간다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살아있다'(2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와 동일한 기록을 세우게 된다.

한편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극장 관객수가 예년 대비 큰 폭으로 감소한 비수기를 맞고 있는 극장가에 '도굴'이 유쾌한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정부의 방역 지침을 적극적으로 준수하는 관객들의 슬기로운 코로나19 관람 생활도 화제다. 관객들은 극장 내에서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며 극장내 전염 없는 안전한 관람을 주도하고 있다. 이처럼 코로나블루를 날릴 수 있는 유쾌한 영화 '도굴'의 재미를 즐기기 위한 관객들의 관람 방식이, 침체된 극장가를 구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 올가을 청량감 넘치는 유쾌함으로 무장한 영화 '도굴'은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