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트레저 방예담→유선호·차준호까지, 오늘(3일) 사상 첫 12월 수능 응시★

기사입력 2020. 12. 03 06:00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유선호 차준호/사진=헤럴드POP DB, 방예담/사진=YG 제공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사상 첫 12월 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다. 마스크를 쓴 채 고사장으로 향하는 아이돌, 배우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오늘(3일) 오전 8시 40분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시작된다. 이날 SBS 'K팝스타 시즌2'에 출연했던 YG 엔터테인먼트 신인그룹 트레저의 방예담이 수능에 응시한다. 'K팝스타' 시즌6에 출연했던 가수 김윤희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선호도 수능을 치른다.

지난 9월 데뷔한 고스트나인 이강성, 최준성과 지난 10월 데뷔한 차준호, 김민서 그리고 엠넷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도 수능장으로 향한다.

또한 엠넷 '프로듀스48' 출신의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한초원, 이달의 소녀 여진, 크래비티 형준과 민희, TOO 웅기, 체리블렛 채린, 네이처 유채와 선샤인, 드림노트 은조, 시그니처 세미, 엘라스트 원준-원혁-예준, 위키미키 루시 등도 학생의 신분으로 수능을 치르게 됐다.

뿐만 아니라 배우 최현욱과 신은수도 수능을 응시한다. 남다름, 김환희, 남승민은 이미 수시합격을 해 수능을 응시하지 않기로 했다.

NCT 지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휴닝카이-태현,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등은 가수 활동에 집중. 수능을 응시하지 않는다.

최근 업텐션 비토의 코로나19 확진을 받으면서 같은 시기의 '음악중심'과 '인기가요'에 출연했던 트레저 방예담, 드리핀 차준호·김민서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수능을 앞두고 마음을 졸였던 이들은 다행히 모두 음성 판정을 받으면서 수능에 응시할 수 있게 됐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