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언리얼넘버스, 4번째 EP 발매..글로벌한 활동 박차

기사입력 2021. 01. 14 14:17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국내 디제이 겸 프로듀서 언리얼넘버스(UNREALNUMBERS)의 4번째 EP가 Marcus L의 레이블 'Ameniia records'를 통해 지난 12월 발매됐다.

4개의 트랙 'Paravovik, Claw9, Spinal' 그리고 'Nadia'와 '비상(BEESANG)'이 수록된 이번 음반은 UNREALNUMBERS의 음악 뿌리인 EBM과 인더스트리얼 사운드를 담은 테크노 EP 앨범이다.

특히 도약, 긴급한 상황, 높이 날아오르는 여러 가지 의미를 담은 'BEESANG (비상)'은 UNREALNUMBERS의 음악에 대한 세계관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발매에 앞서 해외 유명 디제이 'VTSS, Francois X'가 베를린의 United We stream, 프랑스의 Rinse 라디오를 통해 트랙을 플레이하며 화제가 됐다.

또한 SPFDJ는 'Boiler Room X Apple music'에 트랙을 포함했고 베를린 웹매거진 THE BRVTALIST에 소개됐으며 Nadia 트랙이 첫 공개됐다.

한편 지난 12월 17일 발매된 이번 음반은 Ameniia records 밴드 캠프, 비트포트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애플뮤직, 사운드클라우드 그리고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된다.

사진제공: 카머뮤직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