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이달의 소녀, 공식 팬클럽 '오빛' 3기 모집..커밍순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21. 01. 22 16:18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2021년을 함께할 공식 팬클럽 ‘오빛’(Orbit) 3기 모집을 시작한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지난 21일 이달의 소녀 공식 SNS 계정에 공식 팬클럽 ‘오빛’(Orbit) 3기 모집 공지 문구를 게재, 커밍순 이미지와 함께 모집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는 이달의 소녀를 상징하는 달이 중앙에서 빛나고 있으며 멤버 여진을 의미하는 주황색 빛으로 전체적인 이미지를 연출, 달을 바라보고 있는 멤버들과 다르게 주황색 꽃을 들고 정면을 응시하는 여진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22일)부터 모집이 시작되는 이달의 소녀 공식 팬클럽 ‘오빛’(Orbit) 3기 활동 기간은 오는 2월 15일부터이며 회원 전용 애플리케이션 가입 및 이용권, 팬클럽 공식 MD 제공, 콘서트 및 팬미팅 선예매 진행권, 팬클럽 회원용 특별 MD 구매 가능, 공개 방송 및 이벤트 우선 참여권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오빛’(Orbit) 3기 가입자 중 당첨자에 한하여 이달의 소녀 친필 사인 팬클럽 공식 MD 제공, 친필 생일 메시지 발송, 랜덤 미공개 폴라로이드 제공 등 다양한 가입 특별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기대를 모았다.

이달의 소녀의 팬덤 명인 ‘오빛’(Orbit)은 궤도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이달의 소녀의 앨범에 많은 영감을 제공, 2019년 12월 ‘오빛’(Orbit)을 위한 팬송인 ‘365’가 리드 싱글로 공개된 바 있다.

또한 지난 10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의 수록곡 ‘Star’(목소리 English ver.) 뮤직비디오에서도 영상 전반에 걸쳐 나오는 별들이 이달의 소녀의 공식 팬클럽인 오빛(Orbit)을 의미하고 있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공유하고 서로를 응원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이달의 소녀의 공식 팬클럽인 ‘오빛’(Orbit) 3기 모집 일시는 22일부터 오는 2월 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샵을 통해 모집이 진행된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