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김새롬, 정인이 사건 '그알' 중요치 않다?‥실언에 '발칵'→사과(종합)

기사입력 2021. 01. 24 11:15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김새롬/사진=헤럴드POP DB


방송인 김새롬이 실언으로 결국 사과했다.

지난 23일 김새롬은 홈쇼핑 채널 생방송 중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제품 홍보와 설명에 열을 올렸다. 그러나 이 발언은 곧 많은 네티즌들에게 비난을 받게 됐다.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일명 '정인이 사건'의 후속편을 다뤘기 때문.

파장이 커지자 김새롬은 결국 자신의 SNS를 통해 사과했다. 김새롬은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긴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며 "여러분이 올려주시는 댓글을 읽으면서도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다. 질타와 댓글들 하나하나 되새기며 오늘 저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고 다시 한번 고개 숙였다.

김새롬은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 주제가 뭔지 알지 못했으며, 고의성은 없었음을 밝혔다. 하지만 이 방송은 대체로 사건 사고 등 가슴 아픈 이야기들과 꼭 시청자들이 꼭 알아야하는 사건들을 주로 다루기에 신중치 못한 발언이라는 비판은 피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