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POP신곡]"미친 듯 입을 맞추고"..선미, 본능적인 사랑 이야기 '꼬리'

기사입력 2021. 02. 23 18:00
이미지중앙

선미 '꼬리' 뮤비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선미가 파격적인 콘셉트로 돌아왔다.

오늘(23일) 선미의 신곡 '꼬리'가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곡 '꼬리(TAIL)'는 선미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 위에 기타리스트 'YOUNG'의 독특한 기타 리프를 더해 색다른 리듬감과 캐치한 멜로디를 완성시켰다.

또한 섬세하면서도 민첩한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사운드를 통해 적극적이고, 본능적이며, 당당한 여성의 사랑을 이야기하고 있다.

이번 '꼬리'의 안무는 비욘세와 제니퍼 로페즈의 댄서이자 안무가로 활동하는 Janelle Ginestra(자넬 기네스트라)가 맡았다. 파격적이면서 동시에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대중들의 감탄을 자아낼 것으로 예상된다.


Ah 날 똑바로 쳐다봐 / 처진 고개를 더 세워 / Umm 온 신경이 곤두서 / 이건 아마도 널 / 할퀸 순간부터겠지 / Do it Baby It's okay / 세상을 가진 것 마냥 / 이기적이게 그냥 Ha Ha Ha / 뭐가 좋은데 그리 웃어대는데 / Make it right Till I die baby / Aww aww aww (Aww aww aww)

딱 거기까지만 Oh / 니 입꼬리 올라가는 소리 / 여기까지 들려 / 아쉬워하기엔 너무 빨라 / 알잖아 Wait for it / 우린 미친 듯이 사랑하고 / 미친 듯 입을 맞추고 / 미친 듯 머릴 흔들어 / (흔들어 흔들어)


선미는 '꼬리'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수록곡 '꽃같네'를 통해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다. 특히 크러쉬, 태연과 함께한 이 곡은 독보적인 '선미팝'을 감상할 수 있다.

앞서 선미는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매번 화려하면서 개성 넘치는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이번 앨범 역시 '선미'라는 장르를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선미의 신곡 '꼬리'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