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더쇼' 강다니엘 1위 "무겁고 진지한 이야기, 사랑해준 다니티 감사해"[종합]

기사입력 2021. 02. 23 19:27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SBS MTV '더쇼' 캡처


강다니엘이 '더쇼' 1위를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SBS MTB '더 쇼'에서는 강다니엘이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CIX와 T1419, 그리고 강다니엘이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고 경합을 벌인 결과 1위는 강다니엘에게 돌아갔다.

신곡 'PARANOIA'(파라노이아)로 활동 중인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 무겁고 진지한 얘기였는데 사랑해준 다니티 여러분 감사하다. 앞으로도 제가 들려드릴 여러가지 이야기 기대해달라"며 "열심히 노력하는 다니엘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페셜 MC로 나선 유키스 수현과 훈 역시 소감을 전했다. 수현은 "TV 나오는 게 너무 좋다. 열심히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훈은 "감회가 새롭다. '더쇼' 제작진 여러분과 키스미(팬덤명)가 없었더라면 불가능했다고 생각한다. 시청자 여러분에게도 유키스의 좋은 기운과 희망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T1419, CIX, KINGDOM, LUCY(루시), 강다니엘, 공소원, 드림캐쳐, 수안(Swan), 수현&훈 (From. U-KISS), 안성훈, 김희진, 원어스(ONEUS), 피싱걸스, 트라이비(TRI.BE)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SBS MTV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방송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