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찬열X조달환 '더 박스', 올 봄 개봉…완벽케미 런칭스틸 공개

기사입력 2021. 03. 02 07:19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박찬열과 조달환이 보여줄 뮤직버스터 '더 박스'가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클립과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더 박스'는 박스를 써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지훈(박찬열)'과 성공이 제일 중요한 폼생폼사 프로듀서 '민수(조달환)'의 기적 같은 버스킹 로드 무비.

공개된 런칭 클립과 스틸들은 가수 찬열이 배우 박찬열로서 새롭게 보여주는 모습은 물론 조달환과의 완벽한 케미를 담아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세계적으로 유명한 팝, 빌리 아일리시의 'Bad Guy'를 새롭게 재탄생시켜 기타 연주와 함께 열창하는 박찬열을 스타일리쉬하게 표현한 런칭 클립은 잠깐의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영화의 멋짐을 예상케 한다. 특히 이 장면은 영화 속 박찬열과 조달환이 처음 만나는 씬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더불어 박찬열이 '더 박스'에서 맡은 ‘지훈’과의 더없이 완벽할 싱크로율까지 예고하는 듯해 궁금증까지 자극한다.

이미지중앙

런칭 클립과 같이 공개된 스틸컷에서도 ‘음악 영화’라는 장르의 매력을 한껏 보여주고 있다.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기타를 연주하는 박찬열의 모습에서는 절로 멜로디가 들리는 듯하고 선글라스를 낀 채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조달환의 컷은 그가 연기한 ‘민수’의 곧 죽어도 폼이 중요한 캐릭터를 단번에 보여줘 그만의 탁월한 연기를 기대하게 한다.

국내 최초 세계적인 음악들을 스크린에 재탄생시켜 완벽한 버스킹 로드 무비를 보여줄 박찬열X조달환의 '더 박스'는 오는 봄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