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우즈(조승연), 'SE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15일 발매

기사입력 2021. 03. 10 07:35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ET (셋)'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FEEL LIKE (필 라이크)'를 비롯한 총 3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FEEL LIKE'에서는 순수하면서도 도발적인 우즈의 모습과 함께 농염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남녀 사이의 '밀당'을 주제로한 곡의 느낌을 살렸다.

두 번째 트랙인 'Touche (투셰) (feat. MOON(문))'에서는 서정적인 가사와 한층 다운된 보이스가 귓가를 사로잡았다. 우즈는 슬프지만 담담하게 이별을 노래하는 남자의 모습을 표현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전체적인 스토리에 마침표를 찍는 'Rebound (리바운드)'는 이별 후 남겨진 감정에 대해 곱씹는 내용으로, 한층 가벼운 멜로디와 밝은 분위기로 변화한 우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SET'은 변해가는 감정선에 따라 트랙의 구성도 함께 변화해 다채로운 전개를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

매 앨범마다 자작곡을 통해 끊임없는 성장을 입증했던 우즈는 이번 앨범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완벽한 'SET'을 구현했다. 또한 우즈만의 색깔이 확실한 곡 스타일에 다양한 장르와 소재를 담아내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우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T'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