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POP신곡]"너를 더욱 원해"..온리원오브, 섹시미 풀장착 화끈한 컴백 'libidO'

기사입력 2021. 04. 08 18:00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리비도' MV 캡처


8개월 만에 돌아오는 온리원오브가 K팝 지형에 거센 바람을 예고했다.

8일 오후 6시 온리원오브 새 앨범 'Instinct Part. 1'과 타이틀곡 'libidO'(리비도)을 발매했다.

온리원오브는 이번 앨범에 파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온리원오브만의 섹시함을 녹여냄으로써 보이 그룹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금기에 가까운 주제에 과감히 손대며 온리원오브 고유의 예술성을 더 선명히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음악, 비주얼 면에서도 한 단계 성장했다. 멤버 규빈과 나인이 작곡과 편곡에 직접 참여한 타이틀곡 'libidO'는 힙합·EDM 비트에 멜로디는 R&B 느낌을 살려 중독성과 강렬함을 배가했다. 퍼포먼스 역시 끈을 이용해 우아하면서도 도발적인 구성을 완성했다.

libidO libidO 너를 더욱 더 원해 더 / 아무 소리 없이 빠져들어 libidO / (Want you to sing on ma body)

libidO libidO 너를 더욱 더 원해 더 / 너를 믿고 받아들여 / leave it leave it leave it leave it to libidO


뮤직비디오에는 소년미와 섹시미를 오가는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이 담겼다. 컴백을 위해 운동에도 집중했다는 멤버들은 상의를 탈의하는가 하면, 파격적인 안무의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본능' 테마와 'libidO'라는 타이틀 곡명을 앞세운 온리원오브의 과감한 시도는 과연 가요계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까.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오늘(8일) 오후 6시 새 앨범 'Instinct Part. 1'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