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트레저, 日NHK '시부야노오토' 출연..차트 석권 후 화려한 신고식

기사입력 2021. 04. 18 11:27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YG 대형 신인 트레저(TREASURE)가 일본 NHK 유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현지에서 타오르고 있는 인기에 거센 불을 지폈다.

트레저는 지난 17일 밤 방송된 NHK '시부야노오토'(SHIBUYA NOTE)에서 일본어 정규앨범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의 수록곡 'BOY' 무대를 꾸몄다.

트레저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즉각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수 효과는 불필요했다. 카메라와 조명은 오직 무대 위 트레저 12명 멤버의 세세한 춤선과 동선에 집중, 이들의 '칼군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트레저의 라이브 실력 또한 빛을 발했다. 래퍼 라인의 트렌디한 래핑부터 보컬 라인의 부드러운 음색은 쉴틈 없이 변환되는 'BOY'의 중독성 강한 비트와 잘 어우러지며 듣는 이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아울러 트레저는 화상 인터뷰를 통해 특유의 하이 텐션과 폭풍 리액션을 뽐내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시청자들과의 Q&A 시간에서 트레저의 솔직하고 재치있는 응답은 많은 이를 웃음 짓게 했다.

한편 '시부야노오토'는 일본의 대표 공영 방송인 NHK의 간판 프로그램 중 하나다. 코미디언 카와시마 아키라와 배우 츠치야 타오가 호스트를 맡고 있으며 수 많은 글로벌 스타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트레저는 첫 일본어 정규앨범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를 3월 31일 발표했다. 이 앨범은 오리콘·라인뮤직·빌보드 재팬 등 공신력과 대중성 모두를 인정받는 일본 주요 주간 앨범 랭킹 5관왕에 올랐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