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POP초점]'은퇴·팀 탈퇴' 승리, 2일전 변경된 빅뱅 SNS 프로필 사진에 등장

기사입력 2021. 04. 27 11:49
이미지중앙

승리, 빅뱅/사진=민선유 기자, 빅뱅 페이스북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가 빅뱅 공식 SNS 프로필 사진에 등장했다.

지난 25일 오후 11시 빅뱅의 공식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이 업데이트됐다.

변경된 프로필 사진에는 빅뱅 멤버 4명과 전 멤버 승리가 함께 도로 위를 나란히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미지중앙

빅뱅 공식 페이스북


앞서 승리는 지난 2019년 2월 불거진 '버닝썬 게이트'의 핵심 인물로 논란을 빚고 빅뱅 탈퇴는 물론 연예계 은퇴 선언을 했다.

현재 승리는 성매매 알선, 성매매, 성폭력처벌법, 특정경제범죄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횡령), 업무상 횡령, 식품위생법,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특수폭행교사 등 총 9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해 3월 승리는 군 입대를 하면서 군사법원에서 재판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승리는 외국환거래법 위반 혐의를 제외한 대부분의 혐의를 부인했다.

그런 승리가 빅뱅의 공식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에 등장하자 다수의 네티즌들은 부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

4인조로 재편된 빅뱅은 컴백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멤버 지드래곤은 데이즈드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요즘 음악, 빅뱅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며 "뭐가 됐든 작업과 관련된 음악 키워드를 찾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