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브레이브걸스, 9일 '나 혼자 여름' 피아노 버전 발매..장마송 대열 합류(공식)

기사입력 2021. 07. 05 13:49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브레이브걸스가 ‘장마송’ 대열에 합류한다.

브레이브걸스가 9일 오후 12시, 디지털 싱글 ‘나 혼자 여름 (Piano Ver.)’ 피아노 버전을 발매한다.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디지털 싱글 ‘나 혼자 여름 (Piano Ver.)’ 기습 발매를 예고하며 ‘장마송’ 대열에 합류한다.

‘나 혼자 여름 (Summer by myself)’은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Summer Queen’의 수록곡으로 신나는 리듬과 서정적인 멜로디 위에 멤버들의 풋풋한 보이스가 돋보여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발매되는 ‘나 혼자 여름 (Piano Ver.)’은 용감한 형제가 피어레스를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며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촉촉한 감성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는 작년, 3년 5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발표한 ‘운전만해 (We Ride)’ 활동과 장마 시즌이 겹쳐 좋지 않은 상황으로 좌절을 겪었다고 밝힌 바 있다. 9일 발매하는 장마송 ‘나 혼자 여름 (Piano Ver.)’를 통해 작년의 좌절을 극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흥 음원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장마송 ‘나 혼자 여름 (Piano Ver.)’ 피아노 버전은 9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