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아스트로, 8월 2일 4개월만 컴백 확정..서머킹의 여름 접수 예고[공식]

기사입력 2021. 07. 12 07:07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조은미 기자]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가 4개월 만에 청량감을 더한 서머킹으로 돌아온다.

12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공식 SNS 등을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하며 아스트로의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는 컬러풀한 색감이 먼저 눈길을 끈다. 오렌지 색상의 벽지부터 블루 색상의 의자까지 화려한 색감이 조화를 이뤄내고 있으며, 여기에 책부터 여행 가방 속 컬러풀한 색감의 의상까지 더해진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롭게 선보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완전체’ 아스트로가 8번째 미니앨범을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알려 글로벌 팬들의 심박수가 상승하고 있다. 특히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는 만큼 아스트로의 열일 행보에 글로벌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아스트로는 지난 4월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를 통해 데뷔 이래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초동 28만 장, 가온차트 15주 차 주간 리테일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일본 오리콘과 타워레코드, 아이튠즈 차트 20개 지역 상위권 랭크,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5위 등을 달성하며 글로벌 팬들까지 사로잡았다.

여기에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휩쓴 것은 물론 음악적 성장까지 이뤄낸 아스트로가 미니 8집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스트로의 미니 8집은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뮤직]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