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손승연, 주벨과 깜짝 컬래버 음원 'Dumb' 발매..기대 UP(공식)

기사입력 2021. 07. 29 15:22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가수 손승연이 북유럽의 감성 댄스 듀오 주벨(Jubel)과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매 소식을 전했다.

28일 오후7시 손승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간만에 앨범소식을 들고 왔어요. 8월 2일 월요일 낮 12시! 모두 모두 모이세요. 북유럽의 감성 듀오 아티스트 주벨(Jubel)과 함께 콜라보 노래인 ‘Dumb’을 발매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깜짝 컬래버레이션 싱글 음원 발매 소식과 함께 세 장의 이미지를 업로드 했다.

업로드된 이미지는 주벨(Jubel)과 손승연(Sonnet) 두 뮤지션의 사진, 그리고 ‘Dumb’의 음원 커버로 추측되는 트로피컬 무드의 이미지다. 금발과 레드립, 체크 수트까지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손승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손승연은 “모두 누군가를 좋아하다 보면 나 같지 않게 바보 같을 때가 있잖아요? 여름에 딱 맞는 저같은 귀여운 노래니까요. 많이 많이 들어주시고 앞으로도 쏘넷의 노래주머니에 뭐가 나올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손승연은 최근 뮤지컬 '위키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앨범 작업에 전념하며 팬들이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바 있다.

소속사 더기버스 측은 손승연이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후속 앨범과 공연 등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줄 것으로 전해 어느 때보다 컴백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