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투데이TV]'내가 키운다' 특별편 방송..조윤희X김현숙X김나영, 화제의 에피소드 다시보기

기사입력 2021. 08. 06 09:33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내가 키운다’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 가족의 특별한 하루를 다시 만나본다.

6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 기획 황교진, 연출 김솔)는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위해 스케줄을 조정, 화제의 에피소드 다시보기 특집으로 방송된다. 6일 특별편 방송 후 다음 주부터는 5회가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가족들의 첫 등장과 시청자들이 가장 많이 공감했던 조윤희X로아, 김현숙X하민, 김나영X신우X이준 가족의 특별한 에피소드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윤희X로아 가족의 등장과 반전의 연속이었던 로아의 어린이집에서의 생활, 김나영X신우X이준의 아침 일찍부터 시작되는 긴 하루와 가수 양희은의 신이나영 하우스 방문, 그리고 김현숙X하민이 보여주는 밀양에서만 가능한 건강한 먹방부터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계곡 물놀이가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각각의 방식으로 다양하고 현실적인 솔로 육아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특별편은 6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JTBC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