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팝인터뷰]허준호 "주름 많아 가끔 시술 고민..조인성 좋게 봐줘 고마워"

기사입력 2021. 08. 09 14:50
이미지중앙

배우 허준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허준호가 조인성의 칭찬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조인성은 영화 ‘모가디슈’를 통해 만난 허준호를 두고 “주름 하나만으로도 캐릭터에 강렬함을 준다”고 존경심을 내비쳤다.

최근 헤럴드POP과 화상으로 진행한 인터뷰에서 허준호는 조인성을 향한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이날 허준호는 “(공백기를 끝낸 뒤) 돌아왔을 때 왜 이렇게 늙었냐는 반응이 나와서 가끔 시술해야 하나 생각이 들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주름이 많은데 좋게 봐줘서 감사하다. (조)인성이에게도 고맙다”고 덧붙였다.

또한 허준호는 조인성에 대해 “‘더 킹’에서 조인성을 보고 깜짝 놀랐다. 멋진 배우가 되어 있더라. 배우들은 연륜에서 오는 연기 세계가 멋있어진다. 조인성은 더 멋있어질 나이라 궁금하고, 기대된다”고 애정을 뽐냈다.

그러면서 “‘모가디슈’를 함께 하며 대화를 나눠보니 사적인 생활에 있어서 마음가짐도 되게 안정되어 있더라. (톱스타 생활이) 힘들 것 같은데도 깊어져있어 좋았다”고 치켜세웠다.

한편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작품으로,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