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우태운X아이원, 콜라보 싱글 '백신(Feat. 윤보미)' 라이브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1. 08. 12 07:27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아티스트 우태운, 아이원(IONE)이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윤보미와 함께 발랄한 매력을 예고했다.

밀리언마켓은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VACCINE) (Feat. 윤보미)'의 라이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우태운, 아이원이 '백신 (Feat. 윤보미)'을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우태운은 트렌디하면서도 밝은 랩을 들려주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빨간 체크 의상을 입은 윤보미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이원과 윤보미는 "너의 손은 약손"이라며 달달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우태운, 아이원, 윤보미는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따라하고 싶게 만드는 안무를 펼치며 중독성을 유발한다.

'백신 (Feat. 윤보미)'은 노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채워진 미디움템포의 곡이다. 대중적인 멜로디에 우태운의 랩과 아이원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답답한 시국에 치유를 주는 '백신'을 키워드로 활용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비유했다. 신나는 곡의 분위기와는 상반되는 가사내용으로 위트있게 곡을 풀어냈다.

특히 이번 곡은 연습생 생활부터 가수 데뷔까지 10년을 함께한 우태운과 아이원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첫 프로젝트 듀엣 곡인 만큼 남다른 의미가 있다.

이 가운데 우태운, 아이원은 윤보미와 함께 라이브 티저 영상까지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벌써 세 사람은 환상의 시너지를 보여주며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Feat. 윤보미)'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