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팝인터뷰②]한승연 "소녀시대 '유퀴즈' 출연 보고 울컥..카라도 언젠간 뭉칠 것"

기사입력 2021. 09. 02 11:17
이미지중앙

배우 한승연/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한승연이 언젠가는 카라 완전체 활동을 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그룹 소녀시대가 완전체로 출연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승연이 활동했던 카라 역시 데뷔 14주년을 기념, 회동한 사진을 공개해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최근 헤럴드POP과 화상으로 진행한 인터뷰에서 한승연은 카라 멤버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한승연은 "(소녀시대가 출연한)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보고 울컥했다. 저희도 이야기하고 있다. 성사되지는 않았지만, 제안도 종종 있어서 멤버들끼리 이야기는 하는데 아직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 게 사실이다"고 전했다.

이어 "DSP 떠난 순간부터 음원, 공연, 팬미팅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직 여의치는 않다. 데뷔 14주년 됐으니 해야 하지 않을까 더 의욕적으로 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미지중앙

사진=박규리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한승연은 "자주 모이고 싶은데 거리두기 때문에 만날 수 없다. 4단계 되기 전 종종 모여서 밥도 먹었고, 둘둘 만나기도 했다. 지금은 박규리가 뮤지컬을 하고 있고, 내 시사회 때도 멤버들이 왔었다. 여전히 잘 지내고 있으니 뭉치는 모습을 아마도 조금은 기대하셔도 좋지 않을까 싶다"고 귀띔했다.

한편 한승연의 첫 장편 영화 '쇼미더고스트'는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로, 오는 9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