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투데이TV]'연애의 참견3' 주우재 "'여고괴담'이야?"..여친 행동에 MC들 '소름'

기사입력 2021. 09. 21 08:1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임의정 기자]연인의 모든 인간관계를 알고 싶어 하는 여친의 행동에 MC들이 경악한다.

오늘(21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90회에서는 1년 반째 연애 중인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연애 초반 여친은 약속이 많은 고민남에게 서운함을 표현하면서 고민남의 지인들에 대해 모두 알길 원한다. 이에 고민남은 연락처에 있는 친구들을 모두 소개해주고, 친구들을 만날 때도 함께 만난다.

그러자 여친은 만나는 상대방의 신상정보와 만나는 이유를 정리해서 알려 달라고 하는 것은 물론, 함께 나가지 못할 때는 영상통화를 하거나 통화를 계속 켜놓으라고 요구한다.

여기에 지인과의 대화를 녹음해서 파일로 보내 달라고 주문까지 하는 여친의 모습을 보며 한혜진은 "거리 두고 싶다"라며 황당해 하고, 김숙은 "미쳤다. 형사처럼 체크를 하고 있다"라며 치를 떤다. 주우재는 "한 번 요구를 들어주면 여친은 바로시스템으로 만들어 버린다"라며 놀라워한다.

이후 여친은 "그 나이쯤 되면 친구 멀리 해야 한다. 나도 친구 없다"라는 황당한 주장을 하면서 점점 선을 넘는다. 결국 고민남도 화를 내고 마는데, 여친은 반성은커녕 상상치도 못한 행동을 벌여 모두를 소름끼치게 만든다. 주우재는 "'여고괴담'이야 뭐야?"라며 소름끼쳐 했다는 후문.

과연 여친의 선 넘는 친구 관리는 어디까지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연애의 참견3' 90회는 오늘(2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애의 참견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제공=KBS Joy '연애의 참견3'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