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ITZY, 첫 정규 앨범 쇼케이스 개최..'#OUTNOW'서 신곡 'LOCO'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1. 09. 23 08:55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오는 24일(금) 낮 12시 걸그룹 ITZY(있지)가 네이버 NOW. <#OUTNOW>를 통해 첫 정규 앨범 쇼케이스에 나선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컴백 스페셜 쇼다. 이번 스페셜 쇼에는 4세대 걸그룹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한 ITZY가 출연한다.

오는 24일 오후 1시 공개하는 ITZY의 데뷔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는 타이틀곡 ‘LOCO(로꼬)’를 포함 총 16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이다. 신곡 ‘LOCO’는 강렬하게 이끌리는 사랑을 Z세대 감성으로 ‘ITZY’스럽게 표현한 곡으로, 발매곡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ITZY가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ITZY는 앨범 발매보다 1시간 빠른 24일(금) 낮 12시 <#OUTNOW>에 출연해 데뷔 첫 정규 앨범 발매 소감을 전하고, 앨범 언박싱과 수록곡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쇼에서 ITZY는 신곡 ‘LOCO’의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번 활동의 개인 콘셉트를 TMI 토크로 풀어내는 시간을 가진다. 포인트 댄스를 팬들에게 소개하고, 음방 1위 공약을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스페셜 쇼를 알차게 채울 예정이다.

ITZY가 출연하는 <#OUTNOW>는 9월 24일(금) 낮 12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