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베놈2' 톰 하디→나오미 해리스, 각양각색 비주얼..캐릭터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1. 09. 27 15:34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 그리고 우디 해럴슨의 4인 4색 매력이 폭발하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인 톰 하디, 우디 해럴슨,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의 모습이 캐릭터의 키 컬러와 함께 담겨 있다. 먼저 진중한 표정의 ‘에디 브록’(톰 하디)과 잔인한 미소를 짓고 있는 ‘클리터스 캐서디’(우디 해럴슨)의 대비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캐릭터의 얼굴 절반을 덮은 ‘베놈’과 ‘카니지’의 모습은 빌런 히어로와 사상 최악의 빌런의 강렬한 비주얼과 액션 대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앤 웨잉’(미셸 윌리엄스)과 ‘슈리크’(나오미 해리스)의 새로운 모습도 또 다른 기대 포인트다. ‘에디 브록’과 헤어진 ‘앤 웨잉’이 이번 작품에서 ‘에디 브록’과 다시 만나 어떤 활약을 펼칠지,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슈리크’의 푸른 눈과 목소리에 담긴 초능력에는 어떤 비밀이 있을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4인 4색 캐릭터들의 시너지로 전 세계를 강타할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오는 10월 13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