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단독]트라이비, 美인기 애니 '위 베어 베어스' OST 부른다

기사입력 2021. 09. 28 09:00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트라이비/사진=민선유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제가를 부른다.

28일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미국 방송국 카툰 네트워크(Cartoon Network)의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We Bare Bears)’의 스핀오프 작품 ‘위 베이비 베어스 (We Baby Bears)’의 주제가를 부른다.

미국의 텔레비전 비평가 협회 회원이자 기자 티파니 보그트(Tiffany Vogt)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트라이비의 ‘위 베이비 베어스’ 참여 소식을 직접 알리며 이목을 끌었다.

‘위 베어 베어스’는 곰 삼형제의 인간 세상 이야기를 그린 글로벌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2019년 그룹 몬스타엑스가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트라이비는 ‘위 베어 베어스’의 스핀오프 작품 ‘위 베이비 베어스’ 주제가를 부르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최근 마블의 새 히어로 무비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에 자이언티, DPR LIVE(디피알 라이브), 그룹 갓세븐(GOT7) 출신 마크, 비비, 서리 등 국내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데에 이어 트라이비 또한 글로벌한 화제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위 베이비 베어스’는 오는 2022년 1월 HBO MAX와 카툰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되며, 트라이비가 참여한 주제가 또한 2022년 1월 발매될 예정이다.

트라이비는 지난 2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후 ‘둠둠타(DOOM DOOM TA)’, ‘러버덤(RUB-A-DUM)’ 등 트렌디하고 개성 강한 곡들로 활동하며 국내외 주목을 받아왔다. 또한 아리아나 그란데, 포스트 말론 등 팝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미국 유명 레이블 리퍼블릭 레코즈와 손을 잡고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겨냥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10월 12일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