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후회하더라도 너를 사랑한다고" '콩깍지' 낀 싸이퍼의 귀여운 고백

기사입력 2021. 09. 28 18:00
이미지중앙

'콩깍지' MV 캡처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그룹 싸이퍼(Ciipher)가 밝고 상큼한 고백을 전한다.

오늘(28일) 오후 6시 싸이퍼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LIND'(블라인드)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콩깍지'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데뷔 앨범 이후 6개월여 만에 'BLIND'로 첫 컴백을 알린 싸이퍼.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 'BLIND'까지 멤버들이 전곡 작사·작곡해 '자체제작돌' 면모를 과시했다.

타이틀곡 '콩깍지'는 캐치한 훅라인이 인상적인 밝은 에너지의 곡으로, 멤버 태그가 프로듀싱을 맡고 케이타와 원이 함께 작업했다.

특히 '콩깍지'는 고백에 성공하고 좋아하는 이성에게 진심을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은 만큼, 콩깍지에 씌인 것처럼 상대방에게 깊이 빠져있는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싸이퍼의 솔직하고 귀여운 매력을 한층 부각시킨다.

난 아침 해가 뜬 다음 / 너만을 생각 한다 / 맘속에 울리는 OHhh

끝이 나더라도 / 후회하더라도 / 너를 사랑한다고

콩깍지가 꼈나 보네 / I I I think I'm in love with you OOH

콩깍지가 꼈나 보네 (Baby yo) / BABY YOU ARE SO BEAUTIFUL! / OOH (너무 예뻐서 기절 Ho)


이외에도 가을밤과 어울리는 감성의 'Moon Night(문 나잇)', K팝씬의 히든카드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은 'Joker(조커)', 서투르지만 진지한 마음을 담은 'Go Ahead(고 어헤드)', 애써 괜찮은 척 하는 귀여운 투정의 '괜찮아' 등 총 5개의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수록됐다.

싸이퍼 일곱 멤버 모두 음악, 비주얼, 퍼포먼스 등 모든 부분에서 한층 성장해 돌아왔다. '안꿀려'로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졌던 싸이퍼가 이번 '콩깍지'로 대중의 마음의 제대로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싸이퍼의 미니 2집 'BLIND' 전곡 음원은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