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딘딘, 실화 자작곡

기사입력 2021. 10. 14 18:0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딘딘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자작곡으로 돌아왔다.

14일 오후 6시 딘딘의 EP '소음집' 선공개 곡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올 하반기 EP '소음집'을 발매할 예정인 딘딘은 마지막 선공개 곡인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을 발매했다. 딘딘의 애절한 감성과 숨겨진 보컬 실력을 아는 이라면 반가워할만한 곡으로, 딘딘의 새로운 모습이 느껴진다.

선공개 곡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은 작곡, 작사, 보컬, 랩 다방면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딘딘과 감성 음악의 대명사 십센치 권정열의 콜라보가 기대되는 감각적인 곡이다.

가사는 딘딘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으며, 나에겐 관심이 없지만 마음이 가는 여인 앞에서 안절부절 못하고 전전긍긍하는 모습을 담은 내용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돼 가삿말을 잘 전달한다.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준비한 말도 얼버무려 결국 망함/나 이런 사람 아닌데 (답답해)/왜 매번 네 앞 일 때 (이런 게)답장 와도 문제야 눈에 보여 망할 게/혼자서 삐져 또 혼자서 풀어 그러다 지쳐

솔직한 게 좋은 거라더니/실오라기 하나 안 걸치니 찌질함의 극치/뭐 잘 돼야 로맨스지(그치)/안되면 혼자 구질 구질/이래서 사랑이 힘들어/혼자서 상처받고 부셔져 못 고쳐

가을 감성과 어울리는 딘딘의 자작곡의 좋은 성과를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