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베놈2' 164만 돌파..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 흥행ing(공식)

기사입력 2021. 10. 25 07:48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개봉 2주차 누적 관객수 164만명을 돌파하고 2주차에도 주말 흥행 1위를 지켰다.

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2주차 누적 관객수 164만 9351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주 쟁쟁한 신작 개봉에도 개봉 2주차를 맞은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주말 극장가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굳건한 흥행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97분의 짧은 러닝타임을 가득 채운 스펙터클 액션과 티키타카 유머의 재미 그리고 수많은 관객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는 쿠키 영상이 여전히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앞으로의 '베놈' 시리즈와 쿠키 영상에 대한 관객들의 열띤 분석도 이어지고 있는 바, 영화를 N차 관람하기 위한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어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멈추지 않는 흥행 돌풍이 주목받고 있다.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