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학교 2021' 김요한X조이현X추영우X황보름별, 4인 4색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1. 10. 28 08:54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조은미 기자]‘학교 2021’이 청춘들의 성장을 담은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오는 11월 17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동희선, 조아라/ 연출 김민태/ 제작 ㈜래몽래인, ㈜킹스랜드) 측은 4인 4색 개성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28일(오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배우 김요한(공기준 역), 조이현(진지원 역), 추영우(정영주 역), 황보름별(강서영 역)이 ‘학교 2021’에서 맡은 캐릭터들의 특징이 그대로 담겨 있어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먼저 부상으로 11년간의 꿈이었던 태권도를 그만둔 공기준에 완벽 빙의한 김요한이 눈길을 끈다. 파란 배경 속 허공을 응시하는 김요한의 공허한 눈빛은 꿈이 사라진 공기준의 방황을 고스란히 보여줘 꿈을 찾기 위한 그의 도전에 관심이 커진다.

목수라는 확실한 꿈을 가진 진지원 역의 조이현은 주먹을 불끈 쥔 채 미소를 띠고 있어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낸다. 파이팅 넘치는 조이현의 모습은 목공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는 진지원의 에너지를 엿볼 수 있어 그녀가 연기할 진지원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따라다니는 소문이 많은 비밀스러운 전학생 정영주로 분한 추영우는 날선 느낌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말 걸지마. 난 죽기 싫으니까’라는 문구는 서늘하고 방어적인 정영주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황보름별은 단단하고 야망 있는 눈빛으로 대학을 향한 남다른 의지를 가진 강서영을 리얼하게 표현했다. 뒷짐을 쥔 채 시크한 표정을 짓는 황보름별이 대학 진학으로 인생 2막을 맞이할 수 있을지 드라마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학교 2021’ 제작진은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은 완벽한 호흡을 통해 특급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이들이 연기할 꿈에 대한 각기 다른 생각을 가진 네 캐릭터가 목공을 통해 어떻게 화합하고, 어떠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은 오는 11월 17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래몽래인, ㈜킹스랜드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