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학교2021'김요한-조이현-추영우-황보름별-김강민-서희선, 첫 방송 사수 메시지 공개

기사입력 2021. 11. 22 08:48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임의정 기자]배우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 김강민, 서희선의 ‘학교 2021’ 첫 방송 사수 독려 메시지가 공개됐다.

오는 24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조아라, 동희선/ 연출 김민태, 홍은미/ 제작 래몽래인, 킹스랜드)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요한(공기준 역), 조이현(진지원 역), 추영우(정영주 역), 황보름별(강서영 역), 김강민(지호성 역), 서희선(고은비 역)의 연기 합과 이들의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학교 2021’이 풋풋하고 싱그러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선보인다고 해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학교 2021’의 청춘 배우들이 첫 방송 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김요한은 “늦가을, ‘학교 2021’이 드디어 시청자 여러분에게 첫선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으니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학교 2021’ 본방사수해 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섬세한 인사를 전했다. 조이현은 “드디어 첫 방송이네요. 진지원을 통해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그리고 본방 사수 부탁드립니다. ‘학교 2021’ 파이팅!”이라며 그녀가 열연을 펼칠 캐릭터 진지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추영우는 “드디어 ‘학교 2021’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또래 친구이자 동료로서 다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정말 재미있을 테니 첫 방송부터 쭉~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황보름별은 “이틀 후인 24일 ‘학교 2021’ 첫 회가 방송되는데요. 너무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 분들의 케미스트리까지 모두 담은 ‘학교 2021’ 많은 관심과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라며 뚜렷한 개성과 매력을 가진 청춘들이 그려갈 이야기를 기대케 했다.

‘학교 2021’에 에너지와 활력을 불어넣을 김강민과 서희선도 첫 방송 사수 메시지를 전했다. 김강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학교 2021’이 곧 방송됩니다. 감독님들, 작가님들, 스태프분들이 한 마음으로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그 동안의 ‘학교’ 시리즈와는 또 다른 매력의 ‘학교 2021’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모두 몸 조심하시고 24일 수요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만나요~!”라며 설렘 가득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서희선은 “좋은 작품 보여드리기 위해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 친구들과 모든 스태프분들이 정말 열심히 달려가고 있으니 '학교 2021' 본방사수 꼭 부탁드립니다”라며 애정이 듬뿍 담긴 메시지를 전했다.

이처럼 드라마를 향한 아낌없는 관심을 드러낸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 김강민, 서희선의 활약은 오는 24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KBS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