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고소영, 드디어 공개된 딸 실제 얼굴..사진 보고 깜짝

기사입력 2021. 11. 22 11:12
이미지중앙

고소영 인스타


고소영 장동건 부부의 딸 얼굴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배우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또 하나의 추억♥ 강릉에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소영은 가족들과 함께 바닷가에서 파이팅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랑스러운 네 가족의 일상은 팬들의 흐뭇한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배우 장동건의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장동건은 패딩 조끼에 청바지를 입고 수수하면서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뒤태도 멋있는 그의 모습은 팬들을 감탄케 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 고소영은 해변가에 앉아 반려견 두 마리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 고소영은 여전히 눈부신 여신 미모를 통해 인간 방부제의 정석을 보여줬다.

해당 사진을 본 배우 이윤미는 "예뻐~~~~~~~~~~"라는 댓글을 남겼고, 네티즌들 역시 "보는 사람도 행복해지는 사진이네요", "아버님 발 시려우실 거 같은데", "너무 예쁜 가족"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아이들의 일상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로 많은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 이들 부부의 일상은 매번 큰 화제를 모으며 대한민국 톱배우의 위엄을 보여줬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또 2017년 KBS 2TV 드라마 '완벽한 아내'로 안방극장에 컴백한 바 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장동건은 지난 2019년 방송된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했다. 또 그해 방송된 JT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장동건의 백 투 더 북스'의 진행을 맡은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