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유체이탈자' 개봉일 1위..마동석의 윤계상 향한 특별 응원(공식)

기사입력 2021. 11. 25 10:42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유체이탈자'가 개봉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오전 7시 30분 기준)에 따르면 영화 '유체이탈자'는 개봉 첫날 6만 5458명의 관객을 동원, 앞서 개봉한 '장르만 로맨스', '이터널스'는 물론 동시기 개봉작인 '엔칸토: 마법의 세계', '연애 빠진 로맨스'를 큰 격차로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또한 이는 SF 대작 '듄'의 개봉 첫날 관객수인 6만 327명과 누구나 공감 가능한 소재로 화제를 모은 '보이스'의 4만 7333명을 뛰어넘는 오프닝 스코어로 눈길을 끈다. '범죄도시' 제작진과 윤계상의 재회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아온 '유체이탈자'는 소재의 독특함, 기발한 상상력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액션, 배우들의 열연이 빚어낸 웰메이드 작품으로 단번에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흥행 기록의 발판을 마련한 것.

여기에 '유체이탈자'를 향한 배우 마동석의 특별 응원 메시지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범죄도시'를 통해 윤계상과 압도적인 호흡을 선보인 바 있는 마동석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유체이탈자' 포스터를 바라보며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어 반가움과 동시에 웃음을 자아낸다. MCU에 입성하며 또 한 번 전 세계를 놀라게 한 마동석의 '이터널스' 흥행 바통은 윤계상의 추적 액션 '유체이탈자'로 이어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극장가에 활력을 더한 '유체이탈자'는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가 모두의 표적이 된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추적 액션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