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팝업★]트루디♥이대은, 결혼 날 잡더니 부부 같네..판박이 찐미소

기사입력 2021. 11. 25 10:58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트루디, 이대은이 결혼을 앞두고 행복한 순간을 공유했다.

24일 트루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mile always makes me happy"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트루디가 예비신랑 이대은과 소파에 앉아 팔짱을 낀 채 활짝 웃고 있다. 웃는 모습이 똑닮은 예비부부다.

앞서 지난 2018년 9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열애를 시작하며 공개연애를 한 트루디, 이대은은 최근 3년간의 열애 끝 결혼소식을 발표했다. 먼저 트루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언제나 마음속에 함께했던 소중한 제 팬분들(트룹)과 여러분들께 행복하고 감사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며 "올해,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 행복한 시간 속에서 저를 응원해주시던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희망과 행복을 주는 래퍼 트루디로써 응원부탁드린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대은 역시 자신의 SNS에 "여러분들께 행복하고, 감사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 올해,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 많은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가족들, 팬분들 모두모두 사랑하고 또 감사합니다"라고 주변인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이미지중앙

트루디 인스타


이와 함께 트루디, 이대은은 유쾌한 웨딩사진을 공개. 눈길을 끌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신혼부부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트루디, 이대은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트루디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2',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대은은 KT위즈 우완투수다. 두 사람은 다음 달 결혼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