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에버글로우, 새 앨범 '리턴 오브 더 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1. 11. 26 07:24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 (리턴 오브 더 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하며 다채로운 곡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Back Together (백 투게더)'를 시작으로, 'Pirate (파일럿)', 'Don’t Speak (돈 스피크)', 'Nighty Night (나이티 나잇)', 'Company (컴퍼니)'까지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에버글로우의 콘셉트 포토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고, 에버글로우의 화려한 비주얼과 짙은 카리스마가 시너지를 이뤄 시선을 압도했다.

타이틀곡 'Pirate'는 강렬한 드럼과 캐치한 신스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해적이 되어 우리만의 스타일로 세상을 이끌어 갈 에버글로우의 포부를 담아 색다른 느낌의 곡을 완성했다.

'Return of The Girl'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따뜻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곡 'Back Together'와 강렬한 사운드에 밝은 에너지를 담은 'Don’t Speak',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토끼를 찾아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을 각기 다른 각도에서 표현한 가사가 매력적인 'Nighty Night', 동료 또는 회사라는 의미의 단어를 에버글로우식으로 표현한 'Company'까지 총 5개의 트랙들로 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에버글로우는 지금껏 보여준 다양한 스펙트럼의 확장성을 이번 앨범을 통해서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라 이들의 컴백이 어느 때보다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은 오는 12월 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