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특별분양”초역세권 오피스텔이 3100만원??

아파트시장이 DTI규제 및 집값하락으로 인해 부진한 반면 전세난 심화로 인해 수도권 소형오피스텔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 임대료 및 매매가격이 크게 상승하면서 수익형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저금리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수익형부동산으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고 특히 역세권 핵심상권의 소형오피스텔은 공실이 없어서 투자를 적극 추천하고 있으며 요즘 수도권에 분양하는 소형오피스텔은 인기가 대단해 분양 이후 프리미엄이 곧바로 형성될 정도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엄이 형설 될 수 있는 조건을 갖춘 소형오피스텔이 바로 ‘중앙필하우스’이다.


‘중앙필하우스’는 초역세권에 업무시설 밀집지역 등을 모두 갖추어, 오피스텔’로 뛰어난 입지적 조건과 가장 인기 있는 소형평형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문의 : 032-421-3312


인천 최고의 상권으로 알려져 있는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중앙필하우스’는 지하2층~지상7층규모에 총227실의 풀옵션 소형 오피스텔로 현재 분양 중이다.


오피스텔이 위치한 구월동은 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뉴코아 백화점, 이마트 등이 인접한 1일 유동인구 5만 명의 중심상업지역이며 인천시청, 경찰청, 한국전력, 토지공사, 인천종합터미널, 농수산물센터 등이 인접한 인천 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 역이 도보로 2분 거리인 초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 대학교의 학생, 직장인, 1인 창업자, 유흥업소 종사자 등의 유입은 늘고 있으나 주변 역세권에 오피스텔 등의 공급은 부족한 상태 이므로 임대수요가 많아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향후 인천 송도 캠퍼스에 이주 예정인 연세대, 홍익대, 고려대, 한국외대, 중앙대, 서강대, 가천의과대, 송도 국제학교뿐만 아니라 송도지역에 입주될 400여 개의 기업과 그에 따른 종사자 3만 5천명이 배후수요이다. 실투자금은 3천 만원대로 약 13% 연 수익율이 예상되며 1가구 2주택이 미 적용된다.


‘중앙필하우스’ 시행사에서 직접운영 관리하고 있어 소유권 이전과 동시에 임대차 계약이 가능하고, 입주민을 위해 삼성 제품인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붙박이장 등의 풀옵션에 휘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등이 무상 제공된다.


현재 분양율은 75%이상이며, 회사보유분 및 청약 미 계약분을 선착순 특별 분양 하고 있다.


DTI 적용 제외로 계약금은 약 1,500만원이며, 잔금 30%는 하나은행에서 융자를 받을 수 있으며, 2011년 3월부터 임대수익을 볼 수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지금 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분양문의: 032-421-3312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