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생보사 신상품>ING생명, 완납 후 여윳돈 추가납입도 가능
‘무배당 라이프인베스트변액연금보험 플러스’
ING생명의 ‘무배당 라이프인베스트변액연금보험 플러스’는 ING그룹이 가진 선진 자산 운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정 국가에 집중하는 대신, 전 세계 다양한 투자 대상 및 지역에 분산 투자해 안정적인 초과 수익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상품이다.

이 상품은 투자 대상 및 지역에 따라 ‘단기채권형’ ‘시스템주식성장형’ ‘선진국주식혼합형’과 ‘아시아고배당성장혼합형’ 등 6개 펀드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최대화했으며, 해마다 12회 이내의 범위에서 유연한 펀드 변경 및 투입비율 변경이 가능하다.

효과적인 연금 운용이 가능한 대표적인 저축성 보험으로, 선진 자산 운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신뢰할 수 있다는 평가다.

또한 주식 시장의 변동성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현 시장 상황에서 안정성의 중요성을 인식해 투자수익률의 하락에 대비하기 위해 특별계정 운용 실적과 관계없이 연금 개시 시점의 계약자 적립금은 이미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의 100%를 최저 보증한다.

게다가 보험 가입자의 경제 상황에 따라 보험료 납입 기간뿐만 아니라 보험료 완납 이후에도 추가 납입을 통해 여유 자금을 활용할 수 있고, 연 12회까지 중도 인출이 가능해 급전이 필요할 경우 자금관리가 가능하다. 

김양규 기자/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