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층별 세대 특화•개별 맞춤형 공간 업그레이드 돋보여
- 동•호수 따라 최대 20% 특별할인 실시
국토해양부가 발표한 2011년 경기도 공동주택 및 개별주택 가격 공시(2011. 4. 28. 국토해양부 발표)에서 최고가 연립주택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죽전 극동스타클래스 1•2차 타운하우스가 품격을 높이기 위한 업그레이드 공사로 다시 한 번 몸값 높이기에 나섰다.
각각의 층별 장점을 극대화한 이번 세대 특화 업그레이드(1층 정원 조경 보완 및 테라스 시공)로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도 향상은 물론, 향후 매도 시에도 시세차익 등 부가적인 혜택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한편 극동건설은 계약을 원하는 동•호수별 상품에 따라 최대 15~20%에 달하는 특별 할인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최대 할인율 범위 내에서 실내 인테리어 및 마감 디자인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도 있게 됐다. 모던, 세미클래식, 내츄럴 타입의 마감 디자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벽지 및 바닥재 재시공 및 몰딩, 창호문, 거실 및 주방 조명 변경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규 계약고객을 위한 고객 맞춤형 공간 서비스도 제공한다. 계약자가 원할 시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의 침실, 가족실, 화장실 공간을 AV룸이나 다실, 서재, 사우나룸, 드레스룸 확장, 테라스 등의 공간으로 변경해 준다.
최근 부동산 침체 영향으로 기존의 살던 집을 처분하지 못하는 등 계약 세대의 개인 사정에 따라 대금납부 및 입주기간을 조정해주는 고객 맞춤형 대금 납부제도 병행하며, 지난 3월 시행된 취득세 감면 조치로 2011년 말까지 50%의 절세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극동건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업그레이드 혜택 및 최대 20% 할인분양 소식을 듣고 실거주 고객뿐만 아니라 투자 목적을 가진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며 “주택경기 침체를 틈타 최고급 주거단지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 40~50대 고객뿐 아니라 30대 젊은 고객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상담은 사전 예약 후 현장 샘플하우스를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
문의 : 031-889-2900